CAC 35th : 그림여행-이우일x홍시야x이동윤

View
2457
Love
5
comment
0
  • CA 컨퍼런스 35th : 그림여행-이우일x홍시야x이동윤


    여행과 일상을 테마로 작업하는 두 일러스트레이터 이우일, 홍시야가 나만의 그림 여행법을 공개한다. 멕시코, 쿠바, 북유럽 등의 여행기를 담은 책을 내기도 했던 두 사람은 정해진 길을 걷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 가는 당찬 그림쟁이이다. 또한 미국 4대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에 모두 당선된 이동윤이 뉴욕에서 일러스트레이터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홍대 작업실에서 혹은 부암동 카페에서 또는 뉴욕에서 매일 매일을 드로잉하는 이들의 그림 그리기 법을 알아보자!


    일시: 6월 29일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장소: 서울 파트너스 하우스
    주최 :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매거진 편집부
    문의 : 02-852-5412 ca@cakorea.com
    신청 : CA Shop http://bit.ly/112UWJA


    1st 이우일_ 좋은 여행
    여행 베테랑 이우일이 전하는 일상을 벗어나 떠나는 유쾌하고 친숙한 그림 여행법!


    이우일
    만화가와 일러스트레이터. 홍익대 시각디자인학과 졸업. 시사만화 <도날드 닭> 시리즈로 이름을 알렸고 청소년들에게 유명한 <노빈손 시리즈>를 작업했다. 재치 있는 유머와 톡톡 튀는 캐릭터로 수많은 독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고 여행을 테마로 <좋은 여행>, <이우일 카리브 해에 누워 데낄라를 마시다>, <현태준 이우일의 도쿄 여행기> 등을 썼다.
    http://www.saybonvoyage.com


    2nd 홍시야_ 그녀의 즐거운 하루 사용 방법
    미술 작가 홍시야가 들려주는 바로 <오늘, 행복하기> 위한 발상+드로잉에 대한 이야기.


    홍시야
    부암동의 복합문화공간 flat.274를 운영하는 그녀는 지난 날,SK 커뮤니케이션즈 디지털 상품 기획자로 근무하기도 했지만, 지금은 프리랜서로 다양한 분야에서 매번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가고 있다. 본인의 이야기와 그림이 더해진 저서로는 <오늘,행복하기> <혼자살기>, <서른의 안녕한 여름>, <조조의 하루. 걷다>,<노란 트럭의 달빛무대. 가다>, <한숨의 그릇. 담다>가 있다.
    http://www.hongsiya.com


    3rd 이동윤_ 뉴욕에서 일러스트레이터로 살아가기
    미국과 유럽의 유명 매체들이 꾸준히 러브콜을 보내는 뉴욕의 커머셜 일러스트레이터 이동윤이 들려주는 뉴욕 일러스트레이터 이야기


    이동윤
    경희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졸업 후, 뉴욕SVA (School of Visual Art)에서 일러스트레이션 석사학위를 받았다. 미국 4대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인 뉴욕 일러스트레이션 협회 공모전, 커뮤니케이션 아트 공모전, 3×3 현대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미국 일러스트레션 공모전에 모두 당선되며 일러스트레이터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고, 그 외 영국 일러스트레이션 협회 공모전, 미국 출판 디자이너 협회 공모전 등 여러 공모전을 통해 작업을 알렸다. 현재 미국에서 뉴욕 타임즈, 워싱턴 포스트, 월 스트리트 저널, GQ 프랑스,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IBM등 다수의 매체들과 꾸준히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을 해오고 있다.
    http://www.toyoilnewyork.com
    http://www.dongyunlee.com

>
이 작품을 콜렉트 하시겠습니까? / 아니오
콜렉트 하였습니다. 취소
CA Korea 님의 모든 작업을 감상하였습니다
CA Korea 님을 팔로우하고 피드에서 새로운 소식을 받아보세요
팔로우
피드 바로가기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