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선물(Gift for painting)

View
47
Love
1
comment
0
  • *

    
다 그려놓고 그림을 한참을 봤어요. 생각한대로 느낌이 제대로 담겼는지 수정할 부분은 없는지. 
    먼저 제 작업영상을 보고 단번에 알아봐줘서 고마웠어요. 그리고 정말 기뻐해주고 좋아해줘서 제가 더 감동 받았답니다.
    
ー
    인생의 좋은 기억으로 만난 인연과의 그리움을 남기기 위해 좋은 사람에게 그림선물을 되는한 전하려해요. 
    자서전에 좋은 인연을 담고 개인전으로 기억 될 수 있는 그 언젠가를 위해.

    그림에 담은 mareykrap 작가님은. 인생을 살아가면서 영원하길 바라는 잔상과 우리가 지나쳐 버린 순간들. 
    그리고 가장 아름다웠을 화양연화 같은 순간들을 붙잡아 두려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기록하고 있어요. 
    이러한 작품 가치관이 저와 비슷하기도한. 처음 작가님을 알게된 것이 포트폴리오 웹사이트에서 우연히 작품을 접했고.
    보자마자 작품 매력에 빠져들 수 밖에 없었어요. 그 외에도 잘 접하지 못한 영화와 책의 문장. 
    그리고 한 순간순간의 일상을 사람들에게 함께 공유해주시는 모습에서. 
    작은 부분까지도 섬세히 담으려하고 전하려는 따뜻한 마음과 귀여운 매력도 있으시구나 하는 느낌도 받았고.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모션 작업과 3D 분야까지 하셔서 멋지고 존경스런 마음마저 들더라구요. 
    지금보다 더욱더 빛을 내실 것 같아요. 
    정말 바라는 마음으로 자주 얘기도 드렸지만 승승장구 하시기를 곁에서 늘 응원할게요.

    
그림 선물(Gift for painting).


    illustrator Yejin Park
    http://yjindesign.com


    제 인물화는. 대상의 내면을 바라보려하고. 그림을 보는 이들에게 대상을 통해서 깊은 감성이 전해질 수 있기를 하기 위함입니다.
    실제 대상과 감정이 달리 표현되기도 하며. 눈빛과 표정 속에서 읽을 수 있는 감정은.
    보는 사람의 감정 경험과 공감할 수 있는 마음을 지닌 것일거에요.
     
>
이 작품을 콜렉트 하시겠습니까? / 아니오
콜렉트 하였습니다. 취소
박예진 님의 모든 작업을 감상하였습니다
박예진 님을 팔로우하고 피드에서 새로운 소식을 받아보세요
팔로우
피드 바로가기
more